CS CENTER
  •  
  • BANK ACCOUNT
  • KB 국민 423301-04-090966
    예금주 : 어바웃썸

NOTICE

please read the notice&event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 반품 관련 공지
name 어바웃썸 (ip:)
  • date 2018-01-02
  • like 추천하기
  • hit 459
grade 0점


배송


배송료-5만원 이상/무료배송
          5만원 이하/2500원(편도)


배송업체-CJ대한통운  1588-1255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뒤 상품이 오더되어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당일배송이 아닌 상품은 평균 주문후 3~5일 정도 소요되며


*제작업체나 공장 사정에 의해 제작기간이나  리오더시 시일이 더 지연될수 있습니다.
 간혹 주문후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변경이나 배송전 교환, 주문취소는 오후 2시 이전에 꼭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출고된 후 배송된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주소가 정확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되어 오는 제품의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꼭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부분발송 안내


어바웃썸에서는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해드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품 구매시 3~5일 안으로 일부상품이 준비되지 않으면

다른 상품 먼저 수령하실 수 있도록 부분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부분발송에 대한 반품시는 택배사쪽으로 지불되는 비용으로
반품시 배송비는 별도로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을 원치 않을 경우 주문후 게시판에 전체 묶음 배송 요청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은 1회에 한하며 더이상 반품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시 불량이나 오배송을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교환문의나 접수는 가급적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에 남기신후 따로 전화연락은 안주셔도 됩니다. 게시판 이용이 더욱 원활하게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접수 절차 안내

교환 및 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어바웃썸 콜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반품의사를 밝힌후
접수일로부터 3~4일 안으로 물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은 임의로 반송처리 됩니다.


CJ대한통운 캑배(1588-1255)로 반드시 수령하신 운송장 번호로 반품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료는 동봉하지 마세요(분실우려)

국민은행   423301-04-090966 예금주 : 어바웃썸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료 미입금시에는 카드 부분취소나 무통장 환불시 차감도 가능합니다.

 무통장 환불건은 꼭 게시판을 이용하여 계좌번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연락주시면 누락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가급적 게시판 이용 부탁드립니다.)


*단,핸드폰 결제시에는 따로 부분취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배송비를 꼭 입금해주셔야 취소됩니다.

 핸드폰결제시 당월이 지나면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3.7% 수수료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불가피하게 직접 반품접수가 힘드신 고객님들 제외하고
 택배사 반품접수는 고객님이 직접 대한통운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지역마다 기사님 방문시간이 달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보내실 경우 제휴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배송비가 다릅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 반송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모든 제품은 포장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만약 포장이 훼손되었을 경우 다른 박스에 상품 포장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후 바로 피팅시 꼭 향수와 섬유유연제 사용을 자제하고 피팅 바랍니다.
 피팅시 향수냄새가 베었다는 반품사유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그대로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및 반품주소

CJ대한통운 이용시-서울 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뉴반포 집배점

타태백사 이용시-서울 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30-27 1층



*교환 /환불/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교환/환불 기간이(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화장품 자국, 향수냄새, 오염, 이염, 늘어남, 심한 구김, 체취, 섬유유연제 냄새)등
3.임의로 수선 및 세탁을 하셨거나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4,악세사리류, 신발류,가방,  이너웨어등(레깅스, 스타킹,수영복, 양말 등)
5.세일제품 또는 특가 할인판매제품
6.모피류


*불량제품으로 불 수 없는 경우

-상품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초크자국(간단한 세탁으로 제거 가능)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이
-사이즈 오차(1~3cm)
-재봉 실밥의 마감 정리가 되지 않은 경우(가위로 제거가능)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 상이와 비대칭(제작시 원단 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상품의 구김
-제품의 버튼 및 부자재가 헐겁게 부착되어 있는 경우
-슈즈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본드 자국및 합성피혁 특유의 냄새, 약간의 주름과 미세한 스크래치
-화이트 컬러에 있을 수 있는 미비한 오염
-니트의 올이 튀어나온 경우나 느슨하게 짜인 경우
-니트의 매듭부분(실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안쪽으로 밀어넣으시면 됩니다.
-안감이 바뀐경우
-린넨소재 특성의 실뭉침
-컬러감 있는 제품의 세탁경우 물빠짐(컬러제품들은 염색 가공처리된 상품이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드라이크리닝을 권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사유로 반품시 다시 반송해드리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공지사항을 필독하지 않으신 점에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불이익 당하시지 않도록 꼭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INSTAGRAM @ aboutsome80